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경기도내 ‘꿈마루’ 입주업체 모집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경기도내 ‘꿈마루’ 입주업체 모집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소장 차정숙)는 경기도내 1인 창조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19일까지 비즈니스센터 ‘꿈마루’ 입주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안에 마련된 꿈마루는 3개 회의실, 네트워킹 라운지, 사무지원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아이디어와 정보를 공유하고, 협업 추진을 통해 상호간에 자극과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는 창업근무공간이다. 꿈마루는 창업준비자, 문화기획자, 프리랜서, 발명가 등 창업에 관심있는 여성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만 하면 각종 상담, 멘토링, 교육, 창업지원정책에 관한 정보를 수시로 받아볼 수 있다.

 

신청자격은 경기도에 거주하는 여성으로 1인 창조기업 창업예정 또는 경기도에 사업장을 둔 1인 창조기업이다.

 

1인 창조기업이란, 창의성과 전문성을 갖춘 1인 또는 5인 미만의 공동사업자로 상시근로자 없이 사업을 영위하는 창업자를 뜻한다. 1인 창조기업에 해당하는 업종은 총 434개로 창업넷(www.startup.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꿈마루’ 입주지원 신청기한은 5월19일까지며, 최종합격자는 6월1일부터 입주가 가능하다.

 

모집전형은 1차 서면심사와 2차 면접으로 이뤄지며, 신청방법, 신청서식 등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홈페이지(www.womenpro.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된다.

 

문의 : 031)8999-159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