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 2019년 자원봉사자 야유회 개최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 2019년 자원봉사자 야유회 개최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윤 영)516일 경기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에서 자원봉사자 야유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 ⒞시사타임즈

 

 

자원봉사자 간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고 봉사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야유회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총 138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하여 활기를 더했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보며, 평소 타인을 위해 봉사했던 일상에서 벗어나 를 위한 힐링의 시간을 갖고 자원봉사자 간 서로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지역 내 척사랑 병원(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동 소재)에서 생수와 음료 후원으로 봉사자에게 보다 풍성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김수용(가명, 63) 봉사자는 복지관 직원들의 많은 준비에 감사드린다. 아름다운 경치와 좋은 공기, 맛있는 식사까지... 봉사자를 위한 직원들의 노력들이 느껴져 뿌듯했다평소 마주치기 힘들었던 다양한 분야의 봉사자들과 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어 뜻깊었다. 오늘만큼은 이 아닌 온전히 를 위한 힐링의 날이었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도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자원봉사자에게 존경과 섬김의 마음으로 격려·지지하며 봉사의 순기능과 나눔 문화가 지역 내 선순환 되어질 수 있도록 앞장 설 계획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