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국내유일 건축∙토목 전공 ‘제6회 대학생 CM경진대회’ 개최

국내유일 건축∙토목 전공 ‘제6회 대학생 CM경진대회’ 개최

파슨스브링커호프, 7월23일 한국과학기술회관서 시상식 진행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국내 건축∙토목을 전공하고 있는 대학생(원)을 대상으로 하는 국내 유일한 CM(건설사업관리) 경진대회인 ‘파슨스브링커호프 대학생 CM경진대회’가 오는 7월23일 서울 강남구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개최된다.

 

글로벌 건설 CM/PM사 파슨스브링커호프(www.pbworld.com)가 주최하는 이번 경진대회는 6월 17일까지 참가신청을 접수하고, 7월6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대회는 7월23일에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프레젠테이션 및 시상식으로 진행된다.

 

파슨스브링커호프 코리아는 대한민국 건설 CM/PM 글로벌 인재 양성 및 기업 이익의 사회 환원이라는 화두(話頭)에 주안점을 두고 이를 실천하기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2010년 제1회를 시작으로 매년 ‘파슨스브링커호프 전국 대학생CM 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파슨스브링커호프 코리아 김찬중 대표는 “전국 대학생(석사/학사/박사)들로 구성된 팀들은 CM경진대회에 참가하여 선의의 경쟁을 통한 지식 공유와 다양한 실무 경험을 할 수 있다”며 “이를 통해 한 단계 성장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경진대회 상세요강을 참조하면 된다.

경진대회 상세요강 http://www.pbworld.com/kr/festival/cmfestival.html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조미순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