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국민성공시대, 수제마스크 RF-200K 전달식 진행…·임산부 감염예방에 활용

국민성공시대, 수제마스크 RF-200K 전달식 진행…·임산부 감염예방에 활용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공익법인 국민성공시대는 27일 오후 3시 ㈜그레이스브리지와이드 윤일호 대표로부터 약 3,000만원 상당의 마스크(숨쉬기 편하고 품위있는 수제마스크 RF-200K) 5,500장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왼쪽)(사)국민성공시대 장원석 상임대표, (오른쪽)㈜그레이스브리지와이드 윤일호 대표 (사진제공 = (사)국민성공시대) (c)시사타임즈

 

국민성공시대는 전달 받은 마스크 5,500장은 코로나 사태로 힘겨워 하고 있는 임산부 등의 감염예방을 위해 활용할 계획이다.

 

 

㈜그레이스브리지와이드는 서울에 본사를 둔, 마스크 등 환경·보건·안전 관련 혁신 제품을 개발·생산하는 업체로, 창출한 부를 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공익법인 국민성공시대는 개인과 국가의 발전을 위해 힘을 합쳐 행복한 사회를 이루는 데 이바지하고자 설립된 단체로, 지식 나눔과 러브라이스챌린지(사랑의쌀 도전 릴레이), 사랑의 헌혈 릴레이 등 물질 나눔 운동을 국민운동으로 펼쳐 나가고 있다.

 

또 노블레스오블리주클럽, 하트클로버클럽, 통일자금통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베스트 및 온리원 인증사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