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NGO

굿피플-㈜원더플레이스, 마다기스키르에 12억 원 상당의 물품 전달

굿피플-㈜원더플레이스, 마다기스키르에 12억 원 상당의 물품 전달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원더플레이스(대표 김영한)1129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원더플레이스 본사에서 마다가스카르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제공=서초여성가족플라자. ⒞시사타임즈

 

이 날 원더플레이스가 굿피플에 전달한 의류 및 잡화는 40피트 컨테이너 두 대 규모로 총 12억 원 상당에 이른다.

 

전달식에 참석한 굿피플 정권삼 운영부회장은 어려운 환경에 처한 마다가스카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전해주신 원더플레이스에 깊이 감사 드린다원더플레이스가 전한 손길들이 마다가스카르의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으로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프리카 동쪽 모잠비크 해협 400km 부근에 위치한 마다가스카르는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섬나라로 일인당 국민소득이 400달러 미만인 세계 최빈국 중 하나다. 마다가스카르는 막대한 지하자원을 가졌지만 두 번에 걸친 군사쿠데타로 인해 국민들의 생활이 황폐해졌다.

 

또 극심한 가난으로 고통 받고 있지만 고정적인 생계 수단이 없어 불법 동식물 거래를 일삼는 등 빈곤 문제로 신음하고 있다. 또한 올해 마다가스카르에서만 전염성 폐질환이 1800여 건 발생하고 이로 인해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고 있어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실정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시준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