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권한진 울트라브이 대표이사, ‘2019대한민국지속가능혁신리더대상’ 수상

권한진 울트라브이 대표이사, ‘2019대한민국지속가능혁신리더대상’ 수상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권한진 울트라브이 대표이사가 지난 5일 오후 2시 국회의사당 귀빈식당에서 진행된 ‘2019대한민국지속가능혁신리더대상(대회장 국회의원 김두관)’ 시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왼쪽부터) 대회장인 김두관 국회의원이 권한진 울트라브이 대표이사에게 대상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시사타임즈

 

권한진 울트라브이 대표이사는 국내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혁신에 앞장선 리더는 물론 경제 산업 부문에 진취적이고 혁신적인 공로가 인정돼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 경제/산업부문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권 대표의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은 홈쇼핑에서 매진행진을 기록하며 뷰티 시장 내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원조 이데베논 브랜드 울트라브이(UltraV)가 조성물 특허 발명(10-1374213)을 통해 완성한 이데베논 앰플은 롯데홈쇼핑 뷰티상품 전체 1’ ‘600만병 판매 돌파라는 쾌거를 기록하기도 했다.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은 또 중국, 러시아, 말레이시아, 대만의 홈쇼핑에도 입점하는 등 글로벌 네트망을 확장하고 있는 가운데 러시아 전역으로 방송되는 숍앤쑈(Shop&Show) 홈쇼핑에서도 인기를 끌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기대감도 높이고 있다.

 

 

울트라 브이는 구글에서 울트라브이라는 단어로 검색을 하면, 검색결과가 약 655,000개로 0.32초 만에 한 번씩 클릭했다는 경이로운 기록을 갱신하고 있다. 이는 권한진 대표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울트라브이 마케팅에 대한 산실이라 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