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글라소 비타민워터, ‘컬러 미 라드 서울’ 공식 후원

글라소 비타민워터, ‘컬러 미 라드 서울’ 공식 후원

브랜드 체험존, 컬러 스테이션 운영 통해 개성있는 브랜드 경험 제공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코카-콜라사의 뉴욕 오리지널 라이프스타일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glaceauvitaminwaterblog.kr)는 오는 7월19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이색 글로벌 마라톤 축제 ‘컬러 미 라드 서울(COLOR ME RAD SEOUL)’을 공식후원 한다고 밝혔다.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컬러 미 라드 서울’에서 글라소 비타민워터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올해 국내 론칭 5주년을 맞아 진행중인 ‘너의 색깔을 보여줘, 글라소처럼(Show your color, GLACEAU)’ 캠페인의 특성을 살린 브랜드 체험 부스와 컬러 파우더가 분사되는 글라소 컬러 스테이션 등을 운영한다.

 

브랜드 체험 부스는 ▲글라소 비타민워터 뮤직라벨 팩과 글라소 브랜드의 신제품 글라소 코코워터를 만날 수 있는 ‘글라소 브랜드존’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후원중인 색다른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전시한 ‘아티스트존’ ▲글라소 비타민워터 6가지 제품의 스타일을 살려 참가자들의 유니폼을 리폼해주는 ‘Show Your Color zone’ 등 총 3가지 타입의 공간으로 나누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글라소 브랜드존에서는 컬러미 라드 인증샷 페이스북 이벤트와 글라소 뮤직 플레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참가자들이 글라소 비타민워터만의 컬러풀하고 개성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코스 중간 지점에 마련된 글라소 워터 스테이션에서는 최근 국내 출시된 트렌디한 수분 보충 음료인 ‘글라소 코코워터’를, 결승선에서는 산뜻하고 비비드한 컬러를 가진 라이프스타일 음료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제공하는 음료 샘플링을 통해 행사에 참여한 많은 참가자들이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글라소 비타민워터만의 컬러풀함과 유니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다채로운 색채의 파우더로 인해 트렌디한 행사가 될 ‘컬러 미 라드 서울’의 이미지와 서로 부합되어 공식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글라소 비타민워터와 함께 이번 행사를 더 이색적이고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공식후원하는 ‘컬러 미 라드 서울’은 인체에 무해한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형형색색의 컬러 파우더를 뿌리며 달리는 이색 글로벌 마라톤 축제다. 2012년 미국에서 시작돼 전 세계 80여개 도시에서 폭발적인 호응과 인기를 끌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올해로 2회째를 맞이했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