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티스트 지원금 증정 이벤트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티스트 지원금 증정 이벤트

작품과 스토리 업로드 하면 총 6명 선정해 지원금 100만원씩 제공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뉴욕 오리지널 라이프스타일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국내 론칭 5주년을 맞이하여 자신만의 색깔과 특별한 재능을 가진 미래의 아티스트들을 지원하는 ‘너의 색깔을 보여줘. 글라소처럼’ 온라인 이벤트를 7월31일까지 글라소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glaceauvitaminwaterkr)에서 진행한다.



‘너의 색깔을 보여줘, 글라소처럼’은 자신만의 컬러와 창조적인 역량을 가진 트렌드세터들이 아티스트로서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 참여 부문은 영상·사진·음원 세 가지이다. 작품과 스토리를 업로드하면 작품성, 독창성, 스토리 세 가지 기준의 심사를 통해 총 6명에게 지원금 100만원씩을 제공한다. 최종 당첨자 발표는 8월11일 글라소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또한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지원금 이외에도 매주 우수작 10명을 선정해 글라소 비타민워터 500ml 한 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버벌진트와 CL의 TV CF를 SNS을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씩 비츠 바이 닥터드레 헤드폰을 제공하는 페이스북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매회 새로운 예술적 시도와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전세계 트렌드세터들에게 영감을 제공해온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자신만의 색깔로 대중과 호흡해온 버벌진트와 씨엘과의 색다른 만남을 통해 탄생한 글라소송(show your color with GLACEAU)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버벌진트와 씨엘의 컬러풀한 개성이 담겨 있는 글라소송과 뮤직비디오는 획일화된 세상의 기준에서 벗어나 글라소 비타민워터처럼 자신의 색깔을 보여주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와 글라소송 음원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보거나 들을 수 있으며 버벌진트의 글라소송은 다운받기가 가능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자신만의 색깔과 당당함으로 세상의 기준을 만들어나가는 실력파 뮤지션 씨엘, 버벌진트와 컬러풀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국내 론칭 5주년을 맞이해 창조적인 재능을 가진 미래의 아티스트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진행한다”며 “이번 이벤트가 글라소 비타민워터 처럼 틀에 갇히지 않은 독창적인 스토리와 유니크한 컬러로 가득찬 아티스트들에게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