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기황후> 신승환, 특별출연 2회만에 안타까운 죽음 맞이해

<기황후> 신승환, 특별출연 2회만에 안타까운 죽음 맞이해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에 특별출연해 이슈가 되었던 신승환(꾀보 역)이 출연 2회 만에 10년(?) 짝사랑 하지원(기승냥 역)의 품에서 안타까운 죽음을 맞이했다.

 

지난 4일 방송된 <기황후> 3회에서 신승환은 행렬에서 도망치는 지창욱(타환 역)을 대신해 영문도 모른 채 황태제의 옷으로 변복을 하고 행궁에 누워있었다. 그러던 중 갑작스럽게 화적 떼가 기습했고, 황태제를 구하러 행궁을 찾아온 하지원이 그를 발견했다.

 

하지원은 아침까지 있으라던 황태제의 명 때문에 도망치지 않으려는 신승환을 잡아끌며 "얼른 그 옷부터 벗어라"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때 신승환을 발견한 화적 떼가 그를 황태제로 오해, "저 자를 죽이라" 소리쳤다. 그들은 "이 아이는 황태제가 아니다"라는 하지원의 말에도 불구, 두 사람을 공격하기 시작했고 하지원이 싸우는 틈을 타 도망치려던 신승환은 그 자리에 넘어지며 곧 포위되고 말았다. 두려움에 휩싸인 그는 "살려달라"빌었지만 단숨에 칼에 베였고, 화적 떼의 우두머리에게 다시 한 번 칼에 찔리며 끝내 죽음을 맞이하고 말았다.

 

충신으로서 황태제의 운명을 대신한 신승환은 마지막 순간 "엄마가 기다리는데"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려 시청자들을 마음 아프게 했다.

 

이번 두 사람의 만남은 2003년 MBC 드라마 ‘다모’에서 하지원(채옥 역)을 짝사랑하던 신승환(병택 도령)의 모습을 떠올리게 해 지난 10년간 이루지 못했던 짝사랑의 재회(?)로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신승환은 특별출연임에도 불구 "폭풍 존재감" 으로 화제를 모으며 또 한 번 신승환 특유의 개성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해피 바이러스'라 불리며 항상 쾌활한 역할로 웃음을 선물했던 신승환은 이번 특별출연을 통해 애절한 눈물연기를 선보여 그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게 했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