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나인뮤지스 은지, <그여남2> 2회 촬영 도중 이탈

나인뮤지스 은지, <그여남2> 2회 촬영 도중 이탈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나인뮤지스 은지가 촬영장을 이탈 했다.

 

지난 18일 MBC뮤직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시즌2의 첫 방송 통해 새 프로젝트 그룹 결성을 알리며 등장한 나인뮤지스의 은지가 촬영 도중 눈물을 쏟으며 급기야 촬영이 중단되는 초유의 사태를 빚었다.

 

<그여남2> 2회에서 작사를 맡은 가수 김종민과 나인뮤지스는 작사의 영감을 얻기 위해 음악 여행을 떠났다. 김종민은 아직 연애경험이 부족한 나인뮤지스를 위해 음악 여행을 함께 할 남자 연예인들을 초대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이 과정에서 나인뮤지스와 미묘한 러브라인이 생겼다는 후문.

 

음악 여행에서 돌아온 나인뮤지스 은지는 탁재훈에게 김종민과 함께 작사한 노래를 검토 받던 중 김종민의 태도에 서러움의 눈물을 폭발, 급기야 촬영장을 이탈하는 사태가 벌어졌다고 한다.

 

이외에도 25일 방송 될 <그여남2> 2회에서는 탁재훈이 새 프로젝트 그룹의 음원을 공개 하며 싸이의 ‘강남스타일’에 맞설 노래와 춤을 선 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특히 탁재훈의 음원을 들은 구준엽과 김성수는 음원에 어울리는 안무를 창작하며 탁재훈의 ‘가수 부활’을 적극 응원했다.

 

은지와 김종민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앞으로 어떻게 될 것인지 더욱 궁금하게 만드는 MBC 뮤직 <그여남 시즌2> 2회는 오는 25일 토요일 오전 11시 저녁 11시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MBC 뮤직 홈페이지(www.mbcplus.com/music)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