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네이처슬립, (사)함께하는 사랑밭에 1억원 상당의 코로나19 극복 물품 후원

네이처슬립, (사)함께하는 사랑밭에 1억원 상당의 코로나19 극복 물품 후원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기능성 침구류 전문기업 네이처슬립(대표: 김화선)이 (사)함께하는 사랑밭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 취약계층을 위하여 1억 원 상당의 수면솔루션 세트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네이처슬립 (c)시사타임즈

네이처슬립은 바른 수면을 위한 수면환경, 생활습관, 건강관리방법 등을 전문적으로 연구·개발하여 개별 맞춤 수면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수면코칭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이번 기부 물품은 타퍼, 이불, 베개, 패드, 룸바컴포트 등으로 구성된 수면솔루션 세트로, 코로나로 인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을 위하여 노인시설과 장애인시설에 전달되어 사용될 예정이다.

 

네이처슬립 김화선 대표는 “코로나19 사태로 바이러스에 취약한 환경에 거주하는 소외계층에 힘이 되고자 네이처슬립 수면솔루션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수면솔루션을 통해 면역력의 핵심인 질 좋은 수면이 가능하도록 하여,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분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고 싶다. 앞으로도 성숙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기부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 지역 공동체에 이바지하는 동행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함께하는 사랑밭은 UN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적 지위를 취득한 NGO로, 34년의 노하우와 신뢰로 기업사회공헌을 주도하는 비영리단체다.

 

네이처슬립은 '자연과 연결된 잠으로 몸과 마음이 치유되고 질병 없는 건강수명의 연장을 돕는다'는 미션으로 베개, 매트리스 등 침구류를 개발 제조하고 유통하는 기업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