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노원문화재단,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 2년 연속 선정

노원문화재단,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 2년 연속 선정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은 2년 연속으로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노원문화재단 (c)시사타임즈

총 2,450만원의 국비를 확보한 문화가 있는 날은 ‘가족과 함께 떠나는 클래식 여행’(이하 ‘클래식 여행’)으로 구성되어 청소년과 가족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클래식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매월 마지막 주 문화가 있는 날에 진행되는 ‘클래식 여행’은 서울 동북부의 유일한 어린이 극장인 노원어린이극장과 노원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총 5회로 구성되어 학생들의 창의성을 키우고 학부모와 함께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각양각색의 주제가 담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오는 7월 28일 노원어린이극장에서 <양진모의 클래식 여름 여행>을 시작으로 <가족 힐링 클래식 여행>, <뮤직엔터테이너 송사비와 함께하는 클래식 콘서트>, <박평준의 해설이 있는 어린이 오페라 여행>, <클래식, 과학을 만나다> 등 다채로운 클래식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nowonarts.kr),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원문화재단 김승국 이사장은 “노원문화재단의 문화가 있는 날 클래식 여행이 힐링 문화도시 노원을 더욱 밝히고, 구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