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농협한삼인, ‘박지성 축구교실’ 개최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홍삼먹고 건강하게! 산소 탱크 박지성 선수처럼 축구 열심히 할게요!”

 

농협중앙회 홍삼브랜드 농협한삼인(http://hansaminmall.com)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초등학교 꿈나무들이 한국 축구 영웅 박지성 선수에게 직접 축구를 배울 수 있는 ‘박지성 축구교실’을 지난 3일 경기 수원시 박지성 축구센터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초등학생 1~3학년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발, 동반가족 2명을 포함한 총 150명이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박지성 축구교실은 박지성 선수가 직접 지도하는 축구수업 외에도 코칭 게임 및기념 촬영식 등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뿐만 아니라 MVP 꿈나무 선수에게 상장을 증정하는 시상식과 함께 이날 행사에 참가한 초등학생 모두에게는 축구교실 수료를 증명하는 기념패와 메달이 수여됐다.

 

행사에 참여해 축구 꿈나무들과 시간을 보낸 박지성 선수는 “농협한삼인이 주최로 이런 행사를 참석하게 되어 모델로서 자랑스럽다. 아직 어린 초등학생이지만 축구에 대한 열기가 뜨거워 깜짝 놀랐다”면서 “앞으로도 자주 어린 친구들과 함께 축구를 할 수 있는 계기가 많았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축구교실을 주최한 농협한삼인 이왕복 팀장은 “산소 탱크로 불리며 강인한 체력을 가진 박지성 선수야말로 농협한삼인을 대표할 수 있는 모델이자 홍보대사라 할 수 있다”며 “금번 축구교실과 같이 일반인들이 보다 건강을 지킬 수 있고 꿈을 이룰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민 건강에 기여하는 농협한삼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속심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