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뉴스킨 코리아, ‘대한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대장’ 수상

뉴스킨 코리아, ‘대한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대장’ 수상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강원 산불 피해 지역 주민 지원 인정받아

포스 포 굿 후원회와 함께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 전개해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인류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대한적십자사로부터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대장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제공 = 뉴스킨 코리아. ⒞시사타임즈

 

뉴스킨 코리아와 회원 자치 봉사 단체 포스 포 굿 후원회는 대한적십자사와 협력해 2020년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드림걸즈 선물상자프로젝트와 2019강원 산불 피해 지역 복구 지원프로젝트를 진행하며 2억원 이상의 지원금과 물품을 지원했다.

 

드림걸즈 선물상자프로젝트는 뉴스킨 코리아와 포스 포 굿 후원회가 여성 청소년의 위생용품 구입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현재까지 약 15200여 명에게 위생용품을 전달했다. 더욱 세심한 보살핌이 필요한 여성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 싶은 뉴스킨의 마음을 담아 앞으로도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뉴스킨 코리아와 포스 포 굿 후원회는 강원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강원도 대형 산불 발생 당시 지역사회에 후원금 1억원과 재난 대비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또 지난해 11월 산불 피해 규모가 가장 컸던 고성군 원암리의 마을회관을 리모델링했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회원들과 함께 전달한 마음이 받으시는 분들에게 따뜻한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앞으로도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이들에게 기업 사명인 선의의 힘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