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니콘안경렌즈,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소비자 이벤트 실시

니콘안경렌즈,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소비자 이벤트 실시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니콘안경렌즈(www.nikon-lenswear.co.kr)는 자사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11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니콘안경렌즈 홈페이지는 사용자 편의를 위해 디자인을 보강하였고 ‘니콘 가맹점 찾기’ 메뉴가 신설되어 원하는 지역을 입력하면 니콘안경렌즈를 취급하는 안경원을 지도를 통해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니콘 브랜드 소개부터 각종 눈 관련 상식, 안경렌즈의 역사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쉽게 둘러볼 수 있도록 꾸몄다.

 

니콘안경렌즈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는 이벤트 게시판(http://nikon-lenswear.kr/community/community_event)을 방문해 ‘니콘안경렌즈를 통해 000을 선물하고 싶어요’라는 이벤트 주제에 맞춰 댓글을 입력하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니콘안경렌즈 교환권(3명), 아웃백 상품권(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12월5일 니콘안경렌즈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니콘안경렌즈 담당자는 “보다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소비자 편의를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강화한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방문과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혜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