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닥터스, 밥퍼 나눔운동본부에서 열린 2013 나눔 송년회 참가

닥터스, 밥퍼 나눔운동본부에서 열린 2013 나눔 송년회 참가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주식회사 닥터스가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사했다.

 

2013 나눔 송년회에 참가한 ㈜닥터스 박갑도 대표(왼쪽에서 세 번째)와 직원들. ⒞시사타임즈


친환경 두피∙탈모 관리 프랜차이즈 주식회사 닥터스(대표 박갑도, www.doctors.pe.kr)가 지난 18일 밥퍼 나눔운동본부에서 열린 나눔 송년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함께하면 행복해요’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나눔 행사는 먹고 즐기는 송년회에서 벗어나 어려운 이웃들과 정을 나누며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 분위기에 앞장서고자 마련됐다.

 

㈜닥터스 박갑도 대표와 직원들은 어려운 이웃들 1,000여명에게 따뜻한 밥 한끼를 제공하기 위해 직접 발벗고 봉사활동에 나섰다. 박대표는 함께 참여한 프랜차이즈 CEO들과 함께 식사 배급에서부터 식사 서빙, 설거지, 식당 청소 등에 일일이 참여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했다.

 

㈜닥터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나눔 행사 참여는 그 동안 받은 사랑을 이웃들에게 돌려줘야 한다는 취지의 닥터스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이다. 박갑도 대표와 직원들은 사회 공헌에 힘쓴다는 기업 취지에 따라 궂은 날씨지만 밝은 미소와 함께 나눔에 앞장섰다. 또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기 위하여 자사 브랜드 제품을 후원했다.

 

식사를 배급하고 있는 ㈜닥터스 박갑도 대표(왼쪽). ⒞시사타임즈


친환경 두피∙탈모 관리 센터 ㈜닥터스 박갑도 대표는 “주위 가까이에 있으면서도 관심을 받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해외로 진출하며 글로벌 닥터스로 거듭나고 있는 만큼, 국내를 넘어 해외로까지 지속적으로 닥터스의 따뜻한 마음을 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013 나눔 송년회는 한국프랜차이즈협회에서 주관했으며 동대문구 답십리 1동에 소재한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30여개 회원사와 함께 전개 됐다. 또한 산업통상자원부 김학도 창의산업정책관을 비롯한 직원들도 프랜차이즈의 선행을 지원하기 위해 당일 현장 봉사에 참여하여 프랜차이즈 기업을 격려하며 자리를 빛냈다.

 

김혜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