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대구신화수산(주), 희망2022나눔캠페인 사랑의 물품 전달

대구신화수산(주), 희망2022나눔캠페인 사랑의 물품 전달

김세트 10,000박스 대구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해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는 오후 대구시청에서 대구신화수산()(대표 고중근)으로부터 김세트 10,000박스(6,000만원 상당)를 전달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좌측부터 김누리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고중근 대구신화수산 대표, 권영진 대구시장(사진제공 =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시사타임즈

 

이날 행사에는 권영진 대구시장, 고중근 대구신화수산() 대표, 김누리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전달된 김세트 10,000박스는 대구광역기부식품등지원센터를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고중근 대구신화수산()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나는데 부족함 없도록 지원하기 위해 매년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우리의 나눔이 밑거름이 되어 많은 기업들이 함께 나눔에 동참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신화수산()은 대구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2011년부터 현재까지 10년 이상 총 4억원이 넘는 물품을 기부했다. 2011년부터 가정의달 5월을 전후하여 인근지역 어르신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지속적으로 개최했다. 또한 2018년부터는 북구지역 저소득계층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