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대한적십자사, 청렴 의지 담은 ‘청렴액자·청렴박스' 전달식 실시

대한적십자사, 청렴 의지 담은 ‘청렴액자·청렴박스' 전달식 실시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대한적십자사(회장 신희영)는 25일 오전 11시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기관장급 직원과 신규직원을 대상으로 조직 내 청렴문화 확산과 임직원들의 청렴 실천 결의를 위한 ‘청렴액자 및 청렴박스 전달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5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청렴캘리그라피 및 청렴박스 전달식’ 행사에서 대한적십자사 장예순 부회장(사진 왼쪽 세번째), 신희영 회장(사진 왼쪽 네 번째)과 대한적십자사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대한적십자사) (c)시사타임즈

대한적십자사는 청렴 문화에 대한 세대 공감과 소통을 위해 기관장급 직원과 신규직원을 아우르는 자리를 마련했다.

 

기관장급 고위직 직원의 청렴 리더십을 확립하고 솔선수범하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하여 신희영 회장의 청렴 메시지와 서명이 담긴 캘리그라피 액자를 전달하였으며, 공직자로서 사회에 첫발을 내디딘 신규직원에게는 청렴 인식 제고를 위한 청렴레터, 임직원행동강령책자 등의 청렴홍보 키트로 구성된 청렴박스를 전달했다.

 

신희영 대한적십자사 회장은 “기관장급 직원부터 솔선수범하여 조직 내 청렴 인식 향상에 앞장서고, 전 직원이 청렴 실천을 생활화하여 투명한 조직문화 조성에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