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독도지킴국민행동본부, 일본 아베 총리에 ‘독도 알람시계’ 보낸다

독도지킴국민행동본부, 일본 아베 총리에 ‘독도 알람시계’ 보낸다

3월경 시계와 국민 참여 서한 전달할 예정

강경한 민족정신을 담아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독도지킴국민행동본부와 두리시계가 상호 협력하여 만든 ‘독도 알람 시계’가 아베 신조 일본 총리 앞으로 전달된다.

 


독도지킴국민행동본부(위원장 이찬석)는 오는 3월경 국제 우편물을 통해서 독도 알람 시계와 독도는 우리 땅이라는 주제로 작성된 국민 참여 서한을 함께 동봉해 아베 총리에게 전달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 국민의 애국심 고취와 독도 수호를 위한 의지를 보여주기 위해 기획됐으며 이를 통해 독도는 우리 땅이라는 강력한 의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아베 총리에게 전달될 독도 알람 시계는 독도의 중요성을 전 국민에게 알리는 동시에 학생과 국민들에게 독도학습의 중요한 수단으로 활용하고자 제작됐다. 실제 독도 모형이 붙어 있는 독도 알람 시계는 설정해 놓은 시간에 ‘독도야 사랑해’ 노래가 나오는 것이 특징이다.

 

독도지킴국민행동본부 이찬석 위원장은 “일본 아베 정권에 독도가 한국 땅임을 알리고 강경한 민족정신을 담아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함께 동봉할 국민들의 서신 신청도 받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독도지킴국민행동본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독도지킴국민행동본부는 독도 주권 수호를 목적으로 설립된 시민 단체다. 독도 역사 교육, 독도 해외 홍보, 독도 함성의 날 지정 등 독도 주권 수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