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설, 칼럼

[ 독자 칼럼 ] 한류 게임으로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희망 프로젝트

[ 독자 칼럼 ] 한류 게임으로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희망 프로젝트
 

 

 

[시사타임즈 독자 칼럼 = 이은열 파인드팡 대표] 저는 캐릭커쳐, 캐릭터, 일러스트, 애니메이션 등을 제작하는 일을 9년 여간 수행해왔습니다. 주말이면 항상 6살 딸아이와 함께 도서관에 가서 책을 빌리고 또 읽으며 시간을 보내곤 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딸아이가 좋아하는 숨은 그림 찾기 관련 도서를 검색해보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적은 수에 놀랐습니다. 그 순간 제 딸에게 ‘재미있는 숨은 그림 찾기를 만들어 준다면?’이란 생각을 하게 되었고 그 것이 계기가 되어 제가 하던 기존의 노하우를 반영하여 딸에게 직접 숨은 그림 찾기 게임을 만들어 주기 위해 사업을 구상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안정적인 직장을 그만두고 이 아이디어로 스마트벤처창업학교에 입교하여 실제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 ‘자녀와 함께 즐긴 게임이 추억이 담긴 한 권의 책으로 선물되어지는 교육용 게임 앱’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우리 숨은 그림 찾기 파인드팡의 비젼은 ‘가족의 사랑’이며 가깝게는 나의 자녀에게, 크게는 세계의 모든 어린이에게 즐거움과 학습을 동시에 제공하고 가족간의 사랑과 추억을 회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비전과 아울러 또 하나의 소망이 있다면 월드비전 아동 결연 사업을 통해 아프리카 / 개도국에 대해 부족하나마 조금은 인지하게 되었는데 본 회사에서 새로 시작하는 사업과 연계해서 개도국의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무상으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아직 스타트업이라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꿈은 크게 가지라는 아버지의 말씀을 기억하며 세계를 꿈꾸는 기업이 되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세계 모든 어린이와 가족 간에 사랑이 넘치길 항상 기도합니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독자 칼럼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