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드렁큰 타이거, ‘미니 유나이티드 2013’ 참여

드렁큰 타이거, ‘미니 유나이티드 2013’ 참여


 

[시사타임즈 = 강혜숙 기자] 드렁큰 타이거가 다가오는 9월28일 춘천 송암 레포츠 타운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최초 자동차 축제 ‘미니 유나이티드 2013’에 참여한다.

 

드렁큰 타이거는 이번 ‘미니 유나이티드 2013’의 프로그램 중 하나인 뮤직 페스티벌에서 DJ KOO, 크라잉넛, 로맨틱 펀치 등의 아티스트와 함께 오직 미니 팬만을 위한 화려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새 앨범 ‘살자’ 발매 후, 첫 무대인 드렁큰 타이거는 각종 페스티벌, 축제에서 선호도 높은 팀일뿐 아니라 워낙에 공연을 좋아하는 팀으로 잘 알려져 있어 이번 무대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고 있다.

 

미니 고객은 물론, 일반인들도 미니만의 개성있는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미니 유나이티드 2013’는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즐길 수 있는 신나는 뮤직 페스티벌 외에도 미니 뷰티 콘테스트, 미니 올림픽, 미니 드리프트 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 문화 축제로, 각각의 프로그램들이 존별로 구성되어 있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블루존에는 미니 홍보 부스와 액세서리, 먹거리 등을 판매하는 부스가 구성되어 있고, 레드존에는 미니 시승, 미니 드리프트쇼, 미니 샷건 게임 등 미니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구성되어 있다. 드렁큰 타이거, DJ KOO, 크라잉넛 등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뮤직 페스티벌은 오후 4시부터 행사가 끝나는 11시까지 화이트존에서 진행된다.

 

‘미니 유나이티드 2013’의 티켓 예매, 프로그램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www.miniunitedkorea.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드렁큰 타이거의 ‘미니 유나이티드 2013’ 참여 관련한 내용은 필굿뮤직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Feelghood)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혜숙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