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제일반

드민 갤러리아 백화점 팝업 스토어 5월7일까지 오픈

드민 갤러리아 백화점 팝업 스토어 5월7일까지 오픈

신 감각 패션 스팟 갤러리아 백화점 웨스트 2층 입점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구조적인 디자인과 실루엣으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장민영 디자이너 브랜드, 드민(DEMIN)이 10일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점 서관 2층에 2014 SS컬렉션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드민은 건축학적인 디자인과 구조적인 실루엣으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며 굿 센스를 가진 도시 여성들의 세련된 감성을 대변하며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 4월10일부터 5월7일까지 갤러리아 백화점 압구정점 서관 2층 내 드민의 2014 SS컬렉션 팝업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모던 퓨처리즘을 컨셉트로 빙하와 옵티컬 아트,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세련된 트렌치 코트, 스웻 셔츠, 스커트 등과 함께 디스플레이 되어 매장을 오가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단 후문.

 

기하학적인 프린트는 물론 스트라이프, 올록볼록한 엠보싱 디테일의 베어 프린트 등의 다채로운 디테일이 화사한 파우더 핑크, 민트 등 포인트 컬러와 네이비, 화이트 등의 미니멀한 모노톤과 어우러져 컬렉션이 완성됐다.

 

드민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 된 패션 스팟으로 부상중인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드민의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단 소식에 패션 관계자들의 문의가 쇄도 중이다”며 “팝업스토어 오픈과 함께 갤러리아를 찾는 고객들에게 드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홍콩 아이티(I.T), 밀라노의 대표적인 편집숍인 엑셀시오르 안토니아(Excelsior Antonia) 등 글로벌 매장에 다수 진출해 있는 장민영 디자이너의 드민은 청담 CGV 4층에 위치한 퍼스트룩 마켓 및 갤러리아 백화점 서관 2층 팝업 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