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라푸마, 가볍고 안전한 고기능성 트레킹화 ‘플라이테크100’ 출시

라푸마, 가볍고 안전한 고기능성 트레킹화 ‘플라이테크100’ 출시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LG패션(대표 구본걸)이 전개하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라푸마(Lafuma)’가 최상의 가벼움과 안정성을 자랑하는 고기능성 트레킹화 ‘플라이테크100’을 새롭게 선보인다.


           플라이테크100 트레킹화 (사진제공 = 라푸마) ⒞시사타임즈


최 근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를 모델로 발탁하며 젊은 감각의 아웃도어룩을 제시하고 있는 라푸마는 심플한 디자인에 경량성과 안정성을 강조한 트레킹화를 내놨다. 인젝션 발포공법 ‘4D 셀쿠셔닝’의 적용으로 뛰어난 반발성과 쿠셔닝을 제공하는 라푸마의 ‘플라이테크100’은 등산이나 트레킹은 물론 일상생활 속에서 러닝화로도 착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4D 셀쿠셔닝’은 미드솔 부분에 다양한 폴리마를 배합해 내구성과 반발성 및 안정성을 얻어내는 충격흡수 시스템으로, 운동 시 무게가 쏠리는 발의 무게 중심이 좌우로 흔들리는 불안정 및 발목 접질림을 방지하는 동시에 안정적인 무게 배분이 이뤄져 발의 피로도를 경감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 한 스트레치성이 뛰어난 소재를 발 볼 부분에 적용한 스트레치 용법이 발 볼에 대한 압박을 자연스럽게 조절해 최적의 피팅감을 부여하며, 옐로우와 블랙의 깔끔하고 세련된 컬러 조합과 통풍에 좋은 메쉬 소재의 사용으로 여름철 트레킹화로는 안성맞춤이다.

 

한편, 최근에는 전문 아웃도어 제품보다는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형 아웃도어가 각광 받는 추세로, 무겁고 답답한 등산화보다 가볍고 피팅감이 좋은 ‘플라이테크100’과 같은 트레킹화가 인기를 얻고 있다.

 

라 푸마 관계자는 “한국의 산악 지형에 적합하도록 독자적 기술 개발을 거쳐 개발된 라푸마 특유의 아웃솔이 사용된 트레킹화가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감을 갖춰 젊은 층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