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리디 주식회사, (재)한국소아암재단에 사랑의 성금 전달

리디 주식회사, (재)한국소아암재단에 사랑의 성금 전달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리디 주식회사(대표 배기식)로부터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한 돕기 위한 성금 30,000,000원을 전달받았다고 15일 밝혔다.

 

▲'2021 원펀챌린지'캠페인에 참여한 참가자들(사진제공 = (재)한국소아암재단). ⒞시사타임즈



리디 주식회사는 임직원들의 체력관리 활동을 통해 기부금을 쌓아가는 사내이벤트 ‘2021 원펀챌린지 캠페인을 통해 성금을 마련했따. 전달된 성금은 투병중인 환아들의 치료비 및 외래치료비, 정서지원사업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소아암재단 이성희 이사장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들을 위해 큰 기부를 실천해 주신 리디 주식회사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수많은 컨텐츠를 제공하며 성장하는 리디 주식회사의 밝은 앞날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리디 주식회사 배기식 대표는 구성원들의 건강에 집중해온 리디가 이번 ‘2021 원펀챌린지 캠페인을 통해 운동과 더불어 나눔을 실천하게 돼 뜻깊게 생각하며, 아이들에게도 임직원들의 건강한 에너지가 전해지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리디 주식회사는 이번 ()한국소아암재단에 성금 전달 뿐만 아니라 작년 우리사회가 다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도록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취약계층에 1억원의 성금을 기부하는 한편 환경보호를 위한 나무심기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