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NGO

문촌7복지관, SNS 후원 나눔 캠페인 ‘나를 통한 너의 나눔’

문촌7복지관, SNS 후원 나눔 캠페인 ‘나를 통한 너의 나눔’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고양시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는 고양시문촌7사회복지관(관장 윤 영)에서는 SNS라는 소통의 장을 활용한 특별한 후원 나눔 캠페인을 전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SNS 후원 나눔 캠페인은 많은 사람들이 쉽게 접하고 실천 할 수 있는 나눔 방법을 제안해 참여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3월부터 5월까지 1차 후원 나눔 캠페인이 ‘저소득 청소년에게 교복을 지원합니다’라는 주제로 진됐다. 총 46명의 후원자가 참여해 모금 된 후원금은 지역 내 저소득 청소년 2명에게 교복이(하복) 지원됐다.


SNS 나눔 후원자 강유미씨(가명, 29세)는 “한번도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표현을 해보지 못했어요.” 이 캠페인의 특별함은 여기에 있다.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지인에게 마음을 표현하고 지인의 이름으로 후원을 하면서 나눔 캠페인에 참여한 후원자들은 좀 더 특별하고 따뜻한 후원에 참여할 수 있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안선미 사회복지사(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는 “특별한 후원 나눔 활동을 통해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나눔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갖게 되길 바란다”며 “표현에도, 나눔에도 인색하지 않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SNS 후원나눔 캠페인 ‘나를 통한 너의 나눔’은 6월~8월 진행으로 저소득 어르신에게 돋보기를 지원 하고 9월~11월 진행으로 농촌 독거어르신에게 난방비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별한 나눔 캠페인은 페이스북 (www.facebook.com/mc7sw)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