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문촌7종합사회복지관, 저소득 가정에 건강한 여름나기 물품 지원

문촌7종합사회복지관, 저소득 가정에 건강한 여름나기 물품 지원

후원나눔캠페인 진행3024700원 모금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윤 영)후원나눔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후원금으로 지난 26일 지역 내 저소득 가정 20세대에 여름나기 물품 키트(써큘레이터, 인견이불, 손 선풍기)를 전달했다.

 

▲사진제공 = 고양시문촌7종합사회복지관. ⒞시사타임즈

 

후원 나눔 캠페인은 지역에 후원과 나눔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주민을 돕기 위한 캠페인으로 네이버 해피빈 모금을 통해 매년 3회기씩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후원 나눔 캠페인은 지역 내 경제적 어려움으로 선풍기 한 대도 없이 혹은 노후된 선풍기 한 대로 여름을 보내야하는 저소득 가정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실시됐다. 63일부터 731일까지 총 300만원의 후원금 모금을 목표로 진행됐으나 적극적인 네티즌의 후원 동참으로 모금 시작 11일 만에 3024700원을 달성해 조기 마감됐다.

 

후원에 동참한 네티즌들은 작은 돈이지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등의 메시지를 남기며 저소득 가정에게 따뜻한 마음도 함께 전했다.

 

후원나눔 캠페인담당 황대형 사회복지사는 후원나눔캠페인의 취지를 공감하고 참여에 동참해주신 해피빈 네티즌들에게 무한한 감사한다면서 네티즌들의 후원금이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에 보람을 느끼며 여름나기물품을 전달받은 20 가정이 이번 여름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여름도 안전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한민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