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뮤지컬 ‘젊음의 행진’ 16일 개막…복고열풍 합류

뮤지컬 ‘젊음의 행진’ 16일 개막…복고열풍 합류 예정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오는 16일 오후7시 한전아트센터에서 뮤지컬 ‘젊음의 행진’이 화려한 막을 올린다.

 

이정미, 유주혜, 이규형, 김사권, 안세호, 윤서하 등의 캐스팅으로 역대 최강팀을 자랑하는 이번 2013뮤지컬 ‘젊음의 행진’은 앵콜 요청에 따른 재공연 기대감이 상승한 가운데 모든 출격준비를 마치고 16일 개막을 앞두고 있다.

 


2007년부터 꾸준히 사랑 받아 온 국내창작뮤지컬 대표 작품, 뮤지컬 ‘젊음의 행진’은 ‘위키드’ ‘고스트’ ‘맘마미아’ ‘맨오브라만차’ ‘아가씨와 건달들’ 등 연말 수많은 라이선스 작품들 사이에서 완성도 높은 창작뮤지컬로 ‘날아라 박씨’ ‘풍월주’ 등의 작품과 함께 올 연말, 그 본격적인 시작이 주목된다.

 

더불어 tvN <응답하라 1994>가 주도하는 드라마 복고열풍, 신승훈, 임창정의 컴백으로가요계에서 부는 원조가수 컴백이슈, <8월의 크리스마스> <러브레터> 등 재개봉영화가 흥행하는 가운데, 8090 추억의 가요로 구성된 뮤지컬 ‘젊음의 행진’도 예매율을 높이며 다시 부는 복고열풍에 합류할 예정이다.

 

90년대 대표적인 캐릭터 영심이의 33년 후 이야기를 담고 있는 뮤지컬 ‘젊음의 행진’은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와 대사, 그리고 신나는 무대 연출과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신사는 커튼콜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대극장 뮤지컬과 라이선스 공연들 사이에서 예매랭킹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창작뮤지컬의 신화를 만들며 매회마다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이번 뮤지컬 ‘젊음의 행진’에서는 오영심 역으로 이정미, 유주혜가 캐스팅됐고 왕경태 역으로는 이규형, 김사권가 맡아 연기한다. 또, 이상우 역은 배명진과 더불어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왕세자 실종사건’ 등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안세호가, 담임 역에는 뮤지컬 ‘엘리자벳’, ‘레미제라블’ 에서 활약한 윤서하가 확정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윤서하는 2011년 ‘젊음의 행진’에서 담임 역으로 인기를 끌었던 베테랑 배우로 올 연말 ‘젊음의 행진’에서도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이승철의 ‘마지막 콘서트’, ‘소녀시대’, 이문세의 ‘깊은 밤을 날아서’, 현진영의 ‘흐린 기억 속의 그대’, 김건모의 ‘핑계’, 신해철의 ‘그대에게’, 유재하의 ‘가리워진 길’, 심신의 ‘오직 하나뿐인 그대’ 등 전주만 들어도 짜릿한 우리의 8090 시대를 대표하는 가요들이 무대를 메우는 주크박스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티켓 가격은 VIP석 8만원, R석 6만원, S석 4만원이고 11월16일부터 내년 1월26일까지 공연된다.

 

문의 : 02)736-8289

 

이지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