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뮤지컬 <젊음의 행진>, 다양한 연말이벤트 마련

뮤지컬 <젊음의 행진>, 다양한 연말이벤트 마련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뮤지컬 <젊음의 행진>이 2013년 연말을 더욱 로맨틱 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12월 예매처 이벤트를 준비했다.

 

가족, 연인, 직장인, 학생 등 다양한 연령대에게 꾸준한 호응을 받으며 올해로 7번째 리바이벌 되는 뮤지컬 <젊음의 행진>은 2013년 연말, 더욱 풍성한 이벤트로 관객들을 반길 예정이다.

 

오는 6일부터 31일 사이 공연을 관람하는 12월 공연 예매자 에게는 회당 선착순 100명에게 ‘터치인솔(Toutch in sol) 파운데이션 샘플’을 증정한다. 가족, 직장인, 연인, 등 다양한 할인권종으로 예매한 예매자들에게는 12월 공연 이후 추첨을 통해 ‘홀리데이파크, 잼핑카라반 오토캠핑장’ 이용권, ‘온음악기사의 어쿠스틱 기타’, 글누림 출판사의 연인을 위한 도서 ‘사랑은 무브’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뮤지컬 <젊음의 행진>은 한국 대중 음악의 전성기라고 할 수 있는 8,90년대의, 이승철의 ‘마지막 콘서트’, ‘소녀시대’, 이문세의 ‘깊은 밤을 날아서’, 룰라의 ‘날개 잃은 천사’, 현진영의 ‘흐린 기억 속의 그대’, 김건모의 ‘핑계’, 신해철의 ‘그대에게’, 유재하의 ‘가리워진 길’, 심신의 ‘오직 하나뿐인 그대’ 등 전주만 들어도 짜릿한 주옥 같은 추억의 가요들이 무대를 메우는 쥬크박스 형식의 한국대표 창작 뮤지컬이다.

 

90년대 대표적인 캐릭터 영심이의 33년 후 애틋한 사랑이야기를 담고 있는 뮤지컬 <젊음의 행진>은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와 대사, 그리고 코믹한 무대 연출과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신나는 커튼콜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또한 뮤지컬 <젊음의 행진>은 대극장 뮤지컬과 라이선스 공연들 사이에서 예매랭킹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창작뮤지컬의 신화를 만들며 매회마다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