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미칠 것 같은 사랑 <러브배틀> 국내 개봉 확정

미칠 것 같은 사랑 <러브배틀> 국내 개봉 확정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분노로 가득 찬 여자와 그 분노에 매혹된 남자의 거친 사랑을 담은 영화 <러브배틀>이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분노와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에 가득 찬 여자와 그녀의 분노에 매혹된 남자의 뜨거운 사랑을 담은 영화 <러브배틀>. 제63회 베를린 영화제 파노라마 부문에 공식 초청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영화 <러브배틀>은 네 살짜리 아이 뽀네뜨 엄마의 죽음 이후 성장 과정을 감성적으로 담은 영화 <뽀네뜨>로 영화 팬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안겼던 감독 자크 드와이옹의 신작으로서 국내 영화 팬들에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영화 <러브배틀>은 베일에 싸인 여자가 아버지의 장례식에 참여하기 위해 아버지가 살던 곳으로 여행을 떠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아버지에 대한 분노와 그리움으로 혼란 속에 있던 그녀는 옆집에 살고 있던 옛 연인과 마주치게 된다. 혼란스런 상황에서 남자는 여자에게 연인관계를 다시 시작하자고 설득하고, 여자는 그 제안을 받아들이게 되지만 분노로 가득 찬 그녀는 어쩔 줄 모른다.

 

둘은 점점 가까워지며 남자는 여자의 내면에 품고 있던 가족에 대한 분노를 끄집어내기 시작한다. 사랑인지 싸움인지 모를 격렬한 몸싸움을 벌이며, 둘은 내면에 가지고 있던 분노와 증오 그리고 사랑이라는 감정을 서로에게 폭발시킨다. 그들의 육체적 행위의 농도는 짙어져 가고, 폭력적 행위는 점점 그 둘 사이를 연결하는 중요한 고리가 된다.

 

미칠 것 같은 사랑의 또 다른 이름, 영화 <러브배틀>이 곧 관객들을 찾아간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