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NGO

밀알복지재단 경기지부, 강남대학교서 라이팅 칠드런 캠페인 진행

밀알복지재단 경기지부, 강남대학교서 라이팅 칠드런 캠페인 진행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밀알복지재단 경기지부(지부장 정종민)가 강남대학교 글로컬사회공헌센터(센터장 전호성)라이팅칠드런캠페인을 15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밀알복지재단이 15~17일 강남대학교에서 라이팅 칠드런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밀알복지재단. ⒞시사타임즈

 

라이팅 칠드런캠페인은 전기 없이 살아가는 아프리카 오지 지역 아동들을 위해 태양광랜턴을 만들어 보내는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 강남대학교 내 마련된 캠페인 부스를 방문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태양광 랜턴을 만들어 볼 수 있다. 또한 직접 만든 랜턴을 아프리카 아동에게 보내는 후원에도 동참할 수 있다.

 

밀알복지재단 정종민 경기지부장은 밀알복지재단은 2012년부터 라이팅 칠드런캠페인을 진행해 현재까지 총 17개국 5만 가구에 태양광랜턴을 보급했다지구촌 이웃들에게 희망의 빛을 전달할 수 있도록 강남대학교 재학생과 관계자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강남대학교 전호성 글로컬사회공헌센터장은 “’라이팅 칠드런캠페인은 재학생들의 나눔의식을 함양하고 교내 나눔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앞으로도 밀알복지재단 경기지부와 함께 우리사회를 따뜻하게 만드는 캠페인들을 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