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밀알복지재단, 장애아동 수술비 지원 ‘기부米(미)’ 캠페인 진행

밀알복지재단, 장애아동 수술비 지원 ‘기부米(미)’ 캠페인 진행

신세계TV쇼핑, 쌀 판매 수익금 전액 밀알복지재단에 기부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과 신세계TV쇼핑(대표 김군선)이 수술비 마련이 어려운 장애아동을 위한 ‘기부米(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부米(미)’ 캠페인에 재능기부 참여한 걸그룹 에이프릴 (사진제공 = 밀알복지재단) (c)시사타임즈

‘기부米(미)’ 캠페인은 고객과 함께하는 신세계TV쇼핑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캠페인에 참여하는 브랜드 쌀 16종을 신세계TV쇼핑을 통해 판매하고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기부금은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저소득 가정 장애아동 수술비로 사용된다.

 

밀알복지재단과 신세계TV쇼핑은 지난해 4월부터 '기부米(미)' 캠페인을 진행해왔으며, 지난해에는 해당 캠페인으로 조성된 3천여 만원의 기부금으로 손가락합지증 등 선천성장애를 가지고 태어난 환아 5명의 수술비를 지원하기도 했다.

 

이번 ‘기부米(미)’ 캠페인은 1월16일부터 신세계TV쇼핑 채널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방송에는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인 걸그룹 에이프릴이 재능기부로 출연한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적절한 시기에 치료를 받는 것만으로도 장애의 진전을 최소화할 수 있으나, 의료비를 감당할 수 없어 치료를 중단하는 장애아동이 많다”며 “어려운 상황에 놓인 저소득 가정 장애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세계TV쇼핑 관계자는 “앞으로 ‘기부米(미)’ 캠페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해 장애인을 비롯한 저소득 소외계층의 자립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