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박신혜-안재현, 도발적인 화보 공개…“케미 폭발”

박신혜-안재현, 도발적인 화보 공개…“케미 폭발”


[시사타임즈 = 강혜숙 기자] 데님브랜드 잠뱅이의 2014년 SS모델인 안재현과 박신혜의 매력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화보에서 박신혜와 안재현은 서로의 허리와 어깨를 감싸는 과감한 포즈와 도발적인 눈빛으로 완벽한 화보를 탄생시켰다. 특히 톤온톤 매치가 돋보이는 청청패션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다가올 봄에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고 잠뱅이만의 감각적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여 액티브한 무드를 자아냈다.

 

잠뱅이 디자인실 박지현 팀장은 “청마의 해와 더불어 올 봄 트렌드 컬러인 블루를 데님과 연결하여 겨울에 즐겨 입던 어두운 컬러의 데님은 탈피하고 푸른색 계열의 데님 팬츠와 셔츠, 재킷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 스웻셔츠나 야상 점퍼, 카디건 등 유니크한 디자인의 환절기 필수 아이템으로 자연스러운 멋이 흐를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했다.”라고 전했다.

 

박신혜와 안재현의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안재현 박신혜 청청패션 진짜 멋스럽다”, “안재현 박신혜 둘이 진짜 잘 어울려 케미 폭발이네”, “시크한 박신혜와 안재현 둘 다 매력 있어”, “박신혜 볼륨 있는 몸매 섹시하다”, “안재현 잠뱅이 화보 모델 포스 최고네”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잠뱅이 모델 박신혜는 세 시즌째 함께 하는 의리를 과시했으며 2014년 SS 모델로 안재현을 발탁해 화제를 모았다.

 

강혜숙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