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반딧불이 딘딘, 재미도 교육도 모두 잡았다

반딧불이 딘딘, 재미도 교육도 모두 잡았다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환상적인 모험

슈퍼 그뤠잇 30초 예고편 공개로 이목집중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222일 개봉을 앞둔 올 겨울 유일한 에듀메이션 반딧불이 딘딘이 재미있는 스토리와 교육적인 내용이 한껏 돋보이는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환경재단공식추천작으로 선정된 이번 겨울 유일한 걸작 에듀메이션 반딧불이 딘딘222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빅재미와 풍성한 볼거리가 엿보이는 30초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반딧불이 딘딘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숲속 마을에 사는 반딧불이 딘딘과 친구들이 어느 날 우연히, 마을의 과일과 곡식 등을 훔쳐가는 악당들의 무시무시한 계획을 알게 된 후 그에 맞서 마을을 수호하기 위해 용감함을 발휘하는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30초 예고편에는 마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딘딘이 깨끗하고 아름다운 마을을 수호하기 위해 용기를 내는 것과 그 과정에서 친구들이 열심히 그를 도우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

 

이처럼, 흥미진진한 스토리는 물론 교육적인 메시지까지 고루 담으며 아이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을 반딧불이 딘딘은 특히 구정 직후 개봉되는 애니메이션인 만큼 새해를 시작하는 시기에 자녀들에게 큰 선물을 해주고 싶은 부모님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어린이 관객은 물론 부모님에게도 반짝이는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겨울 가장 반짝이는 웰메이드 에듀메이션 반딧불이 딘딘222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