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반려동물 전용 ‘반려애수’ 22일 창립식 갖고 제품 양산 시작

반려동물 전용 ‘반려애수’ 22일 창립식 갖고 제품 양산 시작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국내 최초 친환경 동물사랑 애니멀워터 전문기업 '반려애수'(대표 김영언, www.animalswater.com)가 22일 경기도 포천시 소재 반려애수 제1공장에서 창립식을 갖고 본격 양산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반려애수가 제1공장에서 창립식을 갖고 본격 양산에 돌입했다. ⒞시사타임즈



반려애수 제1공장 준공식을 겸해 열린 이날 창립식에는 한국임상수의학회 권오경 회장(서울대 수의학 교수)와 상근이아빠로 유명한 천안영암대 이웅종 교수, 애견사랑가수 메이린,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모임 등 애완동물업계 관계자와 정관계 인사, 언론인 등 내외빈 1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반려애수는 특허받은 국내 최초 애니멀워터 ‘반려애수’를 대량생산하기 위해 경기도 포천시 동교동에 하루 2만5천병씩 생산할 수 있는 친환경 애니멀워터 생산라인 '반려애수 제1공장'을 완공하고, 최근 관계기관의 인허가까지 모두 완료한 후 이번주부터 시험생산에 돌입한 상태다.

 

이날 창립식에는 애완동물에게 좋은 애니멀워터 반려애수 홍보영상물과 가수 메이린의 반려애수 CM 등이 처음 공개돼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반려애수는 이날 참석자들의 의견을 종합해 애니멀워터 홍보영상물과 메이린의 반려애수 CM송을 보완한 후, 자체 블로그와 유튜브 등을 통해 조만간 일반인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반려애수는 제1공장 준공으로 애니멀워터를 양산준비가 완료됨에 따라 이번주부터 제품 생산에 돌입하는 한편, 자체 유통망을 대폭 강화하고 애견샵과 동물병원, 포털 반려동물 카페, 애완동물 동호회 등을 중심으로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시작할 계획이다.

 

‘반려애수’는 특허 받은 첨단미네랄 워터 제조기술을 적용한 신개념 애니멀 힐링워터로, 특수장비를 이용해 물 분자를 미세하게 쪼갠 후 천연 미네랄 성분을 추가해 일반 정수기나 수돗물보다 훨씬 부드럽고 흡수가 잘되며, 애완동물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소도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사료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영언 반려애수 대표는 “동물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1천만 반려동물 애호가의 염원을 담아 건강한 애니멀워터 전문기업 반려애수가 본격 출범했다”면서 “사람과 함께 사랑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 외롭고 슬픈 마음을 달래주는 반려동물이 생명주기동안 건강하게 살 수 있게 동물이 원하는 친환경 상품을 집중 개발해 애완동물 업계의 패러다임을 완전히 뒤바꿔놓을 것”이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