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배우 성훈, 싱그러움 살아있는 ‘목장 꽃청년’ 포착

배우 성훈, 싱그러움 살아있는 ‘목장 꽃청년’ 포착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배우 성훈의 싱그러움 가득한 ‘목장 4종 세트’가 공개됐다.

 

            사진제공: 스탤리온 엔터테인먼트. ⒞시사타임즈


SBS 주말극장 ‘열애’(극본 박예경 / 연출 배태섭)에서 강무열로 분해 아버지 전광렬(강문도 역)을 능가하는 낙농 사업가가 되기 위해 목장 매입과 관리에 온 힘을 쏟고 있는 성훈이 마치 목장의 실제 주인 같이 목장과 하나 된 모습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사진 속 성훈은 벤치에 앉아 해맑은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을 시작으로 목장의 소들에게 여물을 주거나 경운기 운전을 배우는 것은 물론 남는 시간에는 공구 상자를 이용해 체력단련을 하는 등 목장에 완전히 동화된 듯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성훈은 목장과 어울리는 편안한 차림에도 눈에 띄는 탄탄한 몸매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자연과 하나 된 그의 싱그러운 모습은 청량감마저 느끼게 하며 여심을 한껏 자극하고 있다.

 

이처럼 성훈은 목장을 향한 애정이 넘치는 무열 역에 보다 몰입하기 위해 촬영 쉬는 시간에도 목장과 친숙해지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아 현장 스태프들의 칭찬이 끊이지 않고 있다는 후문.

 

이에 누리꾼들은 ‘목장에 계신 모습이 전혀 어색함이 없네요~! 무열 완벽빙의!’, ‘언제 어디서나 빛이 나는 외모! 설렘 폭발!’, ‘저 목장 어딘가요~ 저도 취직 가능한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끊임없는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하고 있는 성훈은 매주 토, 일 밤 8시45분에 방송되는 SBS 주말극장 ‘열애’에서 열연 중이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