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배우 송영규, 영화 ‘극한직업’ 속 카리스마+코믹 오가는 신스틸러!

배우 송영규, 영화 ‘극한직업’ 속 카리스마+코믹 오가는 신스틸러!

류승룡의 영원한 라이벌 최반장으로 맹활약!

원츠메이커 전속 계약 체결로 다채로운 행보 잇는다!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최근 원츠메이커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배우 송영규가 영화 극한직업에서 카리스마와 코믹을 오가는 신스틸러로 활약하고 있다.

 

▲사진제공=CJ 엔터테인먼트. ⒞시사타임즈

 

송영규가 출연하는 영화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 창업한 마약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그는 극 중 고반장(류승룡 분)의 영원한 라이벌 강력반 최반장 역으로 등장, 풍성한 표정과 몰입도 높은 톤을 자랑하며 카리스마와 코믹을 오가는 탄탄한 연기내공을 펼치고 있다.

 

그동안 송영규는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 ‘품위있는 그녀’, ‘검법남녀’, ‘미스 마:복수의 여신등을 비롯해 영화 소원’, ‘부러진 화살’, ‘끝까지 간다’, ‘하프’, ‘판도라까지 드라마와 영화를 종횡무진하며 극의 전개를 쫄깃하게 이끌어왔다.

 

이처럼 출연하는 매 작품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는 그가 극한 직업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신스틸러의 저력을 또 한 번 입증하고 있다.

 

원츠메이커의 관계자는 명품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배우 송영규와 최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송영규는 자타 공인 훌륭한 흡인력을 자랑하는 배우다.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다채롭게 펼치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송영규의 활약이 빛나고 있는 영화 극한직업은 지난 23일 개봉해 절찬리 상영 중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