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배우 송재희, 완벽한 도시남자 패션+나쁜 남자 매력까지!

배우 송재희, 완벽한 도시남자 패션+나쁜 남자 매력까지!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SBS 아침연속극 ‘나만의 당신’ 속 배우 송재희의 수트 패션이 화제다.

 

                            사진제공: MGB 엔터테인먼트. ⒞시사타임즈


송재희는 극 중 엘리트 변호사 강성재로 분해 매 회 수트를 착용하면서 그만의 우월한 기럭지와 부드러운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것. 촬영 중 포착된 송재희의 모습들은 완벽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 시키고 있다.

 

특히 송재희가 선보이고 있는 댄디한 스타일의 수트 패션은 단정하면서도 클래식한 남성미를 뽐내고 있어 매력을 배가 시키고 있다. 은은한 광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어두운 컬러의 수트룩은 극 중에서의 카리스마를 더욱 빛나게 하고 있다고.

 

평소 운동을 좋아하기로 정평이 난 송재희는 바쁜 촬영현장에서도 틈틈이 간단한 스트레칭이나 캐치볼을 하며 건강관리 역시 철저하다는 전언이다. 이는 그의 185cm의 키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탄탄한 황금비율 몸매유지의 비결임을 짐작케 하고 있다.

 

송재희의 한 관계자는 “송재희는 강성재 역에 완전 몰입한 상태로 연기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스타일링에도 상당히 많은 관심을 쏟고 있다. 직업상 변호사이기 때문에 수트를 많이 입는데 넥타이나 셔츠선택에도 강성재의 성격과 특징을 부각 시킬 수 있도록 세세하게 신경 쓰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송재희의 수트패션을 접한 시청자들은 “송재희 스타일 너무 멋있다”, “지적이면서도 냉철해 보인다. 나도 저렇게 입고 싶다”,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말은 이럴 때 쓰는 거 아님?”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SBS 아침연속극 ‘나만의 당신’에서 활약하고 있는 송재희는 구두닦이 집안 딸인 본처 이민영(고은정 역) 몰래 자신의 야망을 채워줄 재벌집 딸 한다민(이유라 역)을 만나 온갖 악행을 저지르며 불안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송재희의 완벽한 수트핏으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SBS 아침연속극 ‘나만의 당신’은 매주 월~금 오전 8시30분에 방송된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