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변정민이 제안하는 ‘첫 인테리어 컨셉잡기’

변정민이 제안하는 ‘첫 인테리어 컨셉잡기’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K.Fairs(주)와 까사리빙이 함께 주최하는 2013 홈·테이블데코페어 in 서울은 12월12일부터 15일까지 4일 동안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품격 있는 홈 인테리어 스타일링을 제안할 이번 전시회에서는 다양한 세미나 등이 행사장 내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마련한 세미나 중 배우와 모델로 더 잘 알려진 변정민이 창업한 디자인 회사 비엔웍스가 제안하는 ‘첫 인테리어 컨셉잡기’ 세미나가 마련돼 있다.

 

‘첫 인테리어 컨셉잡기’ 세미나는 올해 14년을 맞은 비엔웍스의 최고 경영자인(CEO) 변정민이 직접 진행하며 인테리어 컨셉 잡기 노하우를 제안한다.

 

변정민이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 잡기 ▲인테리어 컨셉 실행하기 ▲효율적인 공간구획 ▲좁은 집을 실속있게 활용하기 등의 4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인테리어 초보자들에게 첫 인테리어 컨셉을 잡는 것부터 시작하여 공간 활용 등의 방법을 제안하여 내 손으로 직접 집안을 꾸밀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12월13일 1시, 2013 홈·테이블데코페어가 열리는 전시장 내 세미나 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변정민이 직접 제안하는 ‘첫 인테리어 컨셉잡기’ 세미나 관련 자세한 사항은 02-3453-8393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