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비비안-이민정, 지파운데이션에 취약계층 여성 위해 생리대 8만 장 기부

비비안-이민정, 지파운데이션에 취약계층 여성 위해 생리대 8만 장 기부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이 란제리 브랜드 비비안(대표 손영섭) 배우 이민정과 함께하는 기부러브(Give Love) 캠페인을 통해 8만 장의 생리대를 기부하는 전달식을 지난 22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지파운데이션. ⒞시사타임즈



비비안 신당 사옥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비비안 대표 손영섭, 배우 이민정, 지파운데이션 대표 박충관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비비안이 41일부터 15일까지 배우 이민정과 함께 진행한 기부러브(Give Love) 캠페인은 여성 월경권 보장 운동의 일환으로 기부러브 캠페인 게시물 ‘100리그램 달성을 통해 생리대를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지파운데이션은 이렇게 기부된 생리대 8만 장을 440여 명의 취약계층 여성 및 청소년에게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비비안 손영섭 대표는 비비안은 한부모가정 청소년, 미혼모, 유방암 환우 등 여성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꾸준히 사회공헌을 진행해왔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고객과 국민에게 보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박충관 대표는 취약계층 여성을 위해 애써 주신 비비안과 배우 이민정 씨에게 감사 드린다, “취약계층 여성들이 생리대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지파운데이션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