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빌리브네이처,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코프레시’ 출시​

빌리브네이처,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코프레시’ 출시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네츄럴 바이오 천연 유기농 건강식품 전문기업 ㈜빌리브네이처가 온 가족의 원활한 호흡을 도와줄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코프레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빌리브네이처 (c)시사타임즈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코프레시는 겨울철 쌀쌀한 날씨에 감기, 비염 등의 위협에 노출되기 쉬운 만큼 소비자들의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기 위해 출시됐다.

 

최근 빌리브네이처의 대표 건강식품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가 맛과 기능을 모두 잡은 유기농 배도라지즙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전체 물량이 완판되는 등의 성과를 얻은 것에 힘입어 더욱 건강한 원료와 색다른 맛의 매력을 지닌 신제품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코프레시’가 제작됐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코프레시’는 국내산 유기농 100%의 자연원료를 껍질까지 그대로 농축한 스틱포 타입의 건강식품으로, 진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수세미와 청귤, 홍귤을 주원료로 사용해 원료의 좋은 성분을 섭취하도록 도와준다.

 

먼저 수세미는 하늘이 내린 비단수라 불리며 사포닌과 쿠마르산, 루테올린 등의 기능 성분을 다량 함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청귤과 홍귤은 미숙과에 속하는 감귤로 완숙과에 비해 유기산, 식이섬유 등의 좋은 성분이 많이 함유됐다고 보고되고 있다.

 

이외에도 호박, 레몬, 청미래덩굴 추출액 등 건강한 부원료가 껍질째 그대로 농축되어 있어 더욱 건강하며, 정제수와 설탕, 감미료 등 어떤 것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처럼 좋은 원료로 가득 채운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코프레시’는 하루 한 포 섭취로 간편하게 코를 비롯한 호흡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드링크로, 농축액 그대로 즐기는 것은 물론 우유(요거트) 또는 물에 희석해 환절기 따뜻한 차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빌리브네이처 관계자는 “다가오는 겨울철을 대비해 비염 및 호흡기 건강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고자 건강한 유기농 코프레시를 출시했다”며 “진하고 상큼한 맛으로 자꾸만 손이 가는 매력을 가진 본 제품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좋은 조건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800만개 판매 신화를 달성하며 엄마들 사이에서 육아 필수 브랜드로 유명하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대표 제품으로는 면역력에 좋은 아연과 특허 받은 청미래덩굴, 엘더베리, 수세미 등 9가지 부원료를 함유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 14가지 유기농 국내산 원료로 만든 유기농 배도라지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 1포에 식약처 고시 최대 함량 유산균 100억 마리를 보장하며 10가지 유기농 부원료를 넣어 만든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100억 유산균’, 코코넛 슈가와 엘더베리, 유기농 수세미가 들어간 온 가족 건강 간식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아츄구미젤리’ 등 다수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