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사)S&J 희망나눔, ‘2019년도 끌레브 장학생’ 20일까지 모집

(사)S&J 희망나눔, ‘2019년도 끌레브 장학생’ 20일까지 모집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사단법인 S&J 희망나눔(이사장 윤동성)은 평소 외국어 학습에 관심은 있지만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교육을 받지 못하는 대구 지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9년도 끌레브 장학생 모집 포스터 (사진제공 = 사단법인 S&J 희망나눔) (c)시사타임즈

 

2016년도에 출범한 S&J 끌레브 장학회는 대구 지역 청소년들 중 외국어에 관심은 있으나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배움의 기회를 얻지 못하는 학생들을 장학생으로 선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장학금 뿐만 아니라 외국어 교육, 문화 활동, 해외문화탐방 등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 기회를 제공하여 글로벌 인재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올해 장학생 지원자격은 공고일(3월 4일) 기준 대구광역시에 거주하며, 관내 중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 (중1~중3) 중 학교장, 담임선생님, 지역아동센터 센터장의 추천을 받은이다. 접수는 오는 3월 20일까지 S&J 희망나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장학생 신청 결과는 2019년 3월 말 합격자에 한 해 개별 통보될 예정이며, 4월 중 장학증서 수여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사단법인 S&J 희망나눔(www.sj-hs.or.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53)429-7942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