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사)S&J 희망나눔-대구 성광중학교 '청소년 교육지원' 업무협약 체결

사)S&J 희망나눔-대구 성광중학교 '청소년 교육지원' 업무협약 체결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청소년 교육·단체 ()S&J 희망나눔(이사장 윤동성)과 대구 성광중학교(교장 강창술)가 지난 326일 청소년 글로벌 인재 양성 및 교육·복지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좌) 대구 성광중학교 교장 강창술 (우) S&J 희망나눔 이사장 윤동성(사진제공 = (사)S&J 희망나눔). ⒞시사타임즈

 

이번 업무협약은 평소 외국어에 관심은 많으나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교육 사각지대에 놓인 청소년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양측은 앞으로 청소년 교육발전에 필요한 업무들을 상호 지원 및 협력하기로 하였다.

 

한편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성광중학교 학생들이 S&J 끌레브 장학생으로 선발되어 1년간 S&J 희망나눔을 통해 장학금을 지원받게 됐다. 그 외에도 외국어교육(멘토링), 문화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S&J 희망나눔 윤동성 이사장은 올해도 대구 성광중학교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두 기관은 앞으로 서로 협력하여 교육 사각지대에 놓인 학생들에게 더 많은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글로벌 인재로서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