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사)지구보존운동연합회 HAPPY!봉사단, 사랑의 일손돕기 봉사활동 진행

(사)지구보존운동연합회 HAPPY!봉사단, 사랑의 일손돕기 봉사활동 진행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사)지구보존운동연합회 HAPPY!봉사단이 지난 12일 사랑의 일손돕기 캠페인의 생활실천으로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사)지구보존운동연합회 (c)시사타임즈

봉사단은 서울에서 아침 6시 30분에 출발하여 충남 서산시 해미면 저성리에 도착해서 밤 11시 서울로 다시 귀가하기까지 생강밭 풀메기와 대파밭 풀메기, 딸기따기 등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단은 이날 저성리 조합장과를 만나 요즘 농촌에는 어르신밖에 없고, 더더욱 코로나19로 인하여 일손을 찾기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을 전달받았다.

 

이에 HAPPY!봉사단 박수영 회장을 비롯한 봉사단원들은 사랑의 일손돕기 캠페인의 실천을 하기 위해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에 놓여 도움을 요청하는 서산 저성리로 한걸음에 내려가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 되어 즐겁고 유익한 마음으로 봉사했다.

 

▲사진제공 = (사)지구보존운동연합회 (c)시사타임즈

HAPPY!봉사단원들은 생강밭 풀메기, 대파밭 풀메기, 딸기따기등 8시간을 쉬임없이 봉사하며 땀의 소중한 가치를 느끼며 보람된 주말을 보냈다.

 

또한 HAPPY!봉사단원들은 일반 사람들 대부분이 각자 주말나들이로 여가를 보내는 가운데 사랑의 일손돕기에 동참하여 농촌에 웃음과 활기를 선사하고 농촌의 좋은 공기와 편안함을 만끽하며 뜻 깊은 시간을 가진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사)지구보존운동연합회 HAPPY!봉사단은 “사랑의 HAPPY!봉사단들의 순수한 봉사활동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예방 수칙도 철저히 지키고 붕사의 순수한 의미인 진정성으로 몸소 실천하며 어느 곳에서든 따듯한 마음으로 늘 함께 하겠다”고 약속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