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 ‘제 1회 한국 마치콘’ 공식 후원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 ‘제 1회 한국 마치콘’ 공식 후원

20일 홍대에서 새로운 인연과 함께 산토리를 즐길 수 있는 기회 제공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가 20일 젊음의 거리 서울 홍대에서 열리는 ‘제 1회 한국 마치콘’ 이벤트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한 국에서 처음 개최되는 ‘마치콘’ 이벤트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일본에서 2004년 처음 시작한 대규모 ‘맛집 미팅’이다. 마치콘이란 상점거리를 뜻하는 `마치(街)`와 미팅을 뜻하는 아이콘의 `콘(コン)`자를 따서 만든 합성어로 일본에서 젊은 층을 대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행사이다.

 

이번 한국 마치콘 이벤트는 서울 홍대 일대 10여개 음식점들과 제휴를 맺고 미팅 참가자들이 다양한 음식점들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맛있는 음식과 함께 이성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산토리 측은 이번 이벤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요리와 최고의 프리미엄 100% 몰트 맥주인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를 즐길 수 있도록 후원할 예정이다.

 

산 토리 관계자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마치콘 행사를 후원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산토리 더 프리미엄 맥주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산 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는 프리미엄 원료와 제조법에 대한 남다른 집념으로 총 30여 년에 걸친 개발과정을 거쳐 장인 정신으로 만든 프리미엄 맥주로, 최고급 체코 사즈 지방의 아로마 홉과 엄선된 두줄 보리 맥아 100%와 지하 심층수를 사용해 화려한 향과 풍성한 크림거품 등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

 

이번 한국 마치콘 행사는 일정 금액을 내고 선착순으로 남녀 각각 100명씩 모집하며 한국 마치콘 공식 사이트 (http://www.machi.kr/)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우경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