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정치인물

서울 구로구청장 강요식 후보 선거사무소 11일 개소

서울 구로구청장 강요식 후보 선거사무소 11일 개소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강요식 자유한국당 구로 구청장 후보는 지난 11일 오후3시 구로동 애경백화점 건너편에 위치한 세일빌딩에서 ‘선거 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사진제공 = 강요식 후보 사무소 (c)시사타임즈

이날 행사에는 서울시장 후보 김문수, 전 서울시장 오세훈, 서울시당 위원장 김선동 의원을 비롯한 원외당협위원장 및 당내 주요인사들이 참석했다. 지역 내빈으로 양대웅 전 구청장, 김배영 구로갑 위원장, 문헌일 전 당협위원장, 정달호 전 구의장, 홍춘표 전 구의회 의장, 최병국 상임고문 비롯하여 시의원, 구의원 후보자 등 약 500여 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김문수 서울시장 후보는 “강요식 후보와 함께 구로현안을 해결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훈 전 시장은 “한 표라도 더 모아 독주하는 정부를 견제해야 한다”고 전했다.

 

김선동 서울시당 위원장은 “강요식 후보는 문무를 겸비하고 정말 부지런하고 열정적이라는 것을 잘안다”고 밝혔다.


양대웅 전 구로구청장은 “고인물은 썩기 마련이다. 독재를 막으려면 견제가 필요하다. 견제투표로 조용히 세상을 바꾸어야 한다”면서 “나라생각을 해서 큰 틀에서 하나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당당하게 바꾸자’ 슬로건을 내건 강 후보는 “구로의 민심은 ‘바꾸자’이다. 1번만 있는 편향적인 독점 지방정치구조를 깨지 않고는 절대로 구로발전을 할 수 없다”며 “이제는 2번이다. 강요식은 구로의 구원투수로 견제구를 날리고, 언제나 주민편에서 구로발전의 든든한 디딤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