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서울시, 기업 사회공헌-복지수요 매칭…참여기업 모집

서울시, 기업 사회공헌-복지수요 매칭…참여기업 모집

8서울시, 기업 사회공헌-복지수요 매칭…참여기업 모집

30일까지 접수‘2019 사회공헌위크’ 11월 개최

지난해 22개 기업69천만 원 상당 지원 협약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서울시가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싶은 기업과 단체를 종합 지원하는 사회공헌 위크(week)’를 오는 11월 개최한다. 

 

▲사진제공=서울시. ⒞시사타임즈

 

시는 사회공헌 위크(week)’에 참여할 기업과 단체를 830일까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서울사회공헌정보센터 홈페이지(http://scc.seoul.kr)를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회공헌 위크(week)’는 기업과 단체의 사회공헌활동을 어려운 이웃을 돕는 사회복지 분야와 매칭해 주고, 민간사회공헌사업에 대한 컨설팅부터 기업 홍보까지 지원해 성공적인 사회공헌사업을 위한 토탈서비스를 제공하는 행사다. 1111일부터 15일까지 닷새 간 서울시청 시민청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서울사회공헌정보센터는 사회복지 및 사회공헌 자원, 정보에 대한 수요자와 공급자를 연결하는 중개자 역할을 하는 사회복지기관으로 2013년부터 기업과 비영리단체 사회공헌활동을 전문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박동석 서울시 지역돌봄복지과장은 두 번째 실시하는 사회공헌위크행사는 사회공헌의 첫걸음을 띄는 기업과 새롭고, 맞춤형 사회공헌 사업을 제공하는 자리로 서울시는 앞으로 더 많은 기업, 단체로부터 지속가능한 사회적 가치가 전파되고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도록 민·관 협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서울사회공헌정보센터 02-2021-1762~3 / crc.seoul@gmail.com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