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취업·창업

서울시 남부여성발전센터, ‘2013 서울여성 일자리박람회’ 개최

서울시 남부여성발전센터, ‘2013 서울여성 일자리박람회’ 개최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서울시 금천구(구청장 차성수)에 위치한 서울시 남부여성발전센터(소장 유옥순)는 오는 25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센터 내 강당에서 일자리를 원하는 여성구직자와 구인업체간 연계를 위해 ‘2013 서울여성 일자리박람’」를 개최한다.

 

서울시 남부여성발전센터가 주관하고 금천구청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맞춤형 일자리 제공을 위해 직업상담사가 동행하며 일대일로 취업을 지원해 준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행사장은 ‘열린 채용관’, ‘내일 도움관’, ‘함께 나눔관’, ‘커리어페스티발 존’으로 구성했다. ▲‘열린 채용관’은 현장참여 10개 업체, 간접참여 25개 업체가 참가해 취업상담(구인, 구직, 취업알선) 및 창업상담 ▲‘내일 도움관’은 이력서 작성․자기소개서 작성·면접 클리닉의 취업지원 서비스 ▲‘함께 나눔관’은 육아·건강·노무 상담, 사회적기업 및 여성창업기업 제품을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커리어페스티발 존’에서는 손 마사지, 네일케어, 헤어, 공예, 메이크업 등 직업교육생들이 취·창업에 필요한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여성구직자는 행사 당일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지참하고 방문하면 현장면접이 가능하다.

 

금천구 관계자는 “이번 ‘2013 서울여성 일자리박람회’를 통해 취업을 희망하는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여 취업 기회 뿐 아니라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남부여성발전센터 02-802-0185, 일자리정책과 02-2627-2043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