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서울시, 제14회 서울청소년가요제 개최

서울시, 제14회 서울청소년가요제 개최



[시사타임즈 = 배은성 시민기자] 서울시는 청소년들이 끼와 열정을 발산할 수 있는 경연의 장인 제14회 서울청소년가요제(Seoul Youth Song Championship)를 시립 중랑청소년수련관 2층 대강당에서 10월19일 개최한다.


제13회 서울청소년가요제 ⒞시사타임즈


 

이번 서울청소년가요제는 서울시 소재 학교에 재학 중이거나 서울시에 거주하는 초·중·고등학생 및 또는 해당 연령의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서울청소년가요제는 국내·외에 발표된 자유곡 또는 창작곡으로 참가 가능하며, 참가비는 청소년 1인 참가 시 5,000원, 2인 이상(팀) 참가 시 10,000원이다.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은 참가신청서 작성하여 방문이나 온라인 등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서울청소년가요제는 공정한 심사를 위해 전문심사위원을 위촉하여 대회를 운영하여, 엄격한 심사를 통해 6개 우수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심사기준은 음악성 및 가창력 30점, 창의성 및 감정표현 30점, 음정박자 및 가사전달력 20점, 무대매너 및 관객호응도 20점으로 항목별 배점을 기준으로 100점을 만점으로 한다.

 

청소년가요제 대상 1팀에게는 상장 및 장학금 30만원(문화상품권), 금상 1팀은 상장 및 장학금 20만원(문화상품권) 등 선정된 6개 팀에는 상장 및 장학금을 수여한다.

 

변태순 서울시 아동청소년담당관은 “이번 가요제는 청소년들의 특기를 개발하고 특색 있는 동아리활동의 무대제공을 통해 청소년 문화콘텐츠를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자발적 참여와 우의를 다지는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의 : 02)490-0214~5 www.jjang.or.kr

 

배은성 시민기자(lkj8282@hotmail.com)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