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패션에술학부 SAC살롱쇼 개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패션에술학부 SAC살롱쇼 개최

디자이너 로건, 요니P, 이석태, 스타일리스트 정보윤, 최선임 교수 지도작품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사장 김민성) 패션예술학부가 오는 12월16일 오후 6시 본관 싹갤럭시홀에서 패션예술학부 기말 과제전인 SAC 미니살롱쇼를 개최한다.

 


스타 디자이너이자 이 학교 패션디자인과 교수인 로건(맥앤로건 디자이너), 요니P(스티브J&요니P), 이석태(칼이석태 디자이너) 교수와 스타일리스트 정보윤(이효리, 씨스타, 오렌지 캬라멜), 최선임(금발이 너무해, 싱글즈) 교수가 직접 지도한 99벌이 무대에 오르는 이 행사는 이 학교 패션모델예술학부 재학생들이 모델로, 뷰티예술학부 재학생이 헤어와 메이크업을 담당한다.


이외 실용음악예술학부 재학생들이 오프닝 공연을 하며 공연제작콘텐츠학부 학생들이 연출 및 행사 진행을 맡아 의미를 더한다. 특히 우수 학생에게는 로건상, 요니P상, 정보윤상 등 디자이너의 이름을 딴 특별상과 함께 장학금 혜택, 디자이너 샵 인턴실습 등의 특혜가 부여된다.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패션예술학부는 최근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졸업패션쇼-싹스타트쇼를 개최했다. 전국대학생패션쇼, 강남패션페스티벌, 서울패션위크, 코리아스타일위크 등에 참여하며 학생들에게 최신 트렌드와 생생한 현장감을 더하고 있다.


김혜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