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서진, 신곡 ‘봄결’ 발매…벚꽃 연금송 경쟁 합류

서진, 신곡 ‘봄결’ 발매…벚꽃 연금송 경쟁 합류

봄내음 알리는 서진의 새로운 신곡,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더 어쿠스틱을 걸쳐 솔로로써 본인만의 색깔을 선보여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318일 정오 12,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서진의 디지털 싱글 '봄결', 작곡가 서정시와 함께 서진만의 목소리를 매력 있게 담아냈다.

 

 

 

이라는 계절에 알맞게 봄 내음이 물씬 느껴지는 어쿠스틱한 편곡과 밝은 분위기의 가사가 매력적인 노래이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4' EXID 편에 출연해 색다른 편곡으로 음악성을 보여주며 화제를 알린 서진, 다양한 음악성으로 인디 공연계를 주름잡던 소속팀 '더 어쿠스틱'의 색깔과는 다른 본인만의 이야기와 노래로 대중들에게 인사를 하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따뜻하고 신비한 감성의 뮤직비디오는 백남재' 영화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매력 있는 신인배우 김주영과 함께 백남재 특유의 영상미로 판타지와 따뜻한 감성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오랜만에 솔로곡을 발표한 서진은 '올해부터는 저만의 색깔을 보여드릴 수 있는 다양한 솔로곡들을 발매할 예정이라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나타냈으며, 다음 곡들도 다양한 팀들과 협업을 통해 작업하고 있는 만큼 자신 있다며 강한 포부를 드러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